안녕하세요, 임엄지입니다. 이번에 조사해 볼 시리즈 영화는 바로!!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임엄지입니다. 이번에 조사해 볼 시리즈 영화는 바로!!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1. 캐리비안의 해적 – 블랙펄의 저주(2013) 1. 캐리비안의 해적 – 블랙펄의 저주(2013)
감독 : 고어 버빈스키 관람객 : 201만명 러닝타임: 2시간 23분. 바다에는 법이 없다. 해적의 룰만 있을 뿐,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펄의 저주』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으로 2003년 개봉하여 할리우드에 침체기였던 해적 영화 장르를 부활시키며 큰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1700년대 초 자메이카 포트로얄 부자 웨더비 주지사의 딸 엘리자베스 스완은 우연히 해적 잭 스패로우를 만나게 되고 잭은 자신의 선박 블랙펄을 빼앗긴 뒤 되찾기 위해 노력하게 되며 영화는 시작하게 됩니다. 특히 블랙펄호가 저주에 걸려 죽은 자들의 영혼이 함께 있음이 밝혀지면서 영화의 내용은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잭 스패로우와 윌 터너, 엘리자베스 스완의 모험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작품은 해적들의 세계관을 독특하게 구현해내며 조니 뎁의 연기로 탄생한 잭 스패로우 캐릭터가 큰 사랑을 받으며 캐리비안 해적 시리즈의 포문을 연 작품입니다. 2. 캐리비안의 해적: 망자의 상자 (2006) 감독 : 고어 버빈스키 관람객 : 201만명 러닝타임: 2시간 23분. 바다에는 법이 없다. 해적의 룰만 있을 뿐,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펄의 저주』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으로 2003년 개봉하여 할리우드에 침체기였던 해적 영화 장르를 부활시키며 큰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1700년대 초 자메이카 포트로얄 부자 웨더비 주지사의 딸 엘리자베스 스완은 우연히 해적 잭 스패로우를 만나게 되고 잭은 자신의 선박 블랙펄을 빼앗긴 뒤 되찾기 위해 노력하게 되며 영화는 시작하게 됩니다. 특히 블랙펄호가 저주에 걸려 죽은 자들의 영혼이 함께 있음이 밝혀지면서 영화의 내용은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잭 스패로우와 윌 터너, 엘리자베스 스완의 모험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작품은 해적들의 세계관을 독특하게 구현해내며 조니 뎁의 연기로 탄생한 잭 스패로우 캐릭터가 큰 사랑을 받으며 캐리비안 해적 시리즈의 포문을 연 작품입니다. 2. 캐리비안의 해적: 망자의 상자 (2006)
감독 : 고어 버빈스키 관람객 : 391만명 러닝타임: 2시간 23분 ‘내가 바로 바다다’, ‘캐리비안의 해적: 망자의 상자’는 시리즈 두 번째 작품으로 2006년 개봉했습니다. 전작의 흥행에 힘입어 더욱 화려한 스케일과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게 됩니다. 잭스 패로우는 데비 존스에게 100년 동안 ‘망자의 함’을 지키는 선장이 되는 거래를 했습니다. 그러나 잭은 약속을 지키지 않고 도망쳐 왔고, 그로 인해 데비 존스가 그를 쫓아오게 됩니다. 한편 윌 터너와 엘리자베스 스완은 결혼식을 올리려 하지만 해적 혐의로 체포돼 감옥에 가게 됐고, 잭 스패로우를 찾아 데비 존스로부터 도망치려는 내용으로 영화가 시작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데비 존스와 그의 부하들이 등장해 해적들의 세계관이 더욱 풍부해지고, 빌태너의 과거가 드러나면서 캐릭터들의 내용도 한층 두터워집니다. 특히 데비 존스와 ‘망자의 상자’라는 새로운 요소가 도입돼 시리즈의 세계관을 넓히는 작품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2007) 감독 : 고어 버빈스키 관람객 : 391만명 러닝타임: 2시간 23분 ‘내가 바로 바다다’, ‘캐리비안의 해적: 망자의 상자’는 시리즈 두 번째 작품으로 2006년 개봉했습니다. 전작의 흥행에 힘입어 더욱 화려한 스케일과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게 됩니다. 잭스 패로우는 데비 존스에게 100년 동안 ‘망자의 함’을 지키는 선장이 되는 거래를 했습니다. 그러나 잭은 약속을 지키지 않고 도망쳐 왔고, 그로 인해 데비 존스가 그를 쫓아오게 됩니다. 한편 윌 터너와 엘리자베스 스완은 결혼식을 올리려 하지만 해적 혐의로 체포돼 감옥에 가게 됐고, 잭 스패로우를 찾아 데비 존스로부터 도망치려는 내용으로 영화가 시작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데비 존스와 그의 부하들이 등장해 해적들의 세계관이 더욱 풍부해지고, 빌태너의 과거가 드러나면서 캐릭터들의 내용도 한층 두터워집니다. 특히 데비 존스와 ‘망자의 상자’라는 새로운 요소가 도입돼 시리즈의 세계관을 넓히는 작품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2007)
감독:고어·바 빈 스키 관람객:457만명러닝 타임:2시간 48분”세상에 굴하지 않고 해적의 정신으로 싸우다 죽””캐리비안의 해적:세상 끝에서 “은 시리즈의 4번째로 2007년에 공개된 작품입니다.이번 작품은 전작”망자의 상자”이야기를 계속하면서 더 복잡해졌다 이야기와 새로운 등장 인물을 선 보이게 됩니다.영화 내용은 동 인도 무역 회사가 해적과 관련한 자들을 처형하면서 시작됐고 이 과정에서 쟈쯔크스 패가 데비·존스의 배 속에 갇히게 됩니다.같은 시각, 엘리자베스와 윌·터너는 잭·스파로우를 구하러 세계의 끝에 가는 해도를 가진 샤오 빵을 찾아 가게 됩니다.이처럼 영화는 이권을 위한 권력 확대에 대응하고 해적이 연합하고 싸운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합니다.특히 데비·존스의 심장을 둘러싼 갈등이 핵심 축을 이루고 잭·스파로우, 윌·터너, 엘리자베스 등 기존의 주요 인물 외에도 바루 봇사, 샤오 빵 등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며 시리즈의 세계관을 더욱 풍요롭게 하게 됩니다.특히 바루 봇사이 해적 연맹 9명의 영주를 소집하는 장면은 해적의 세력 다툼과 연합이 더욱 복잡해지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4. 캐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2011)
감독: 롭 마샬 관람객: 313만 명 러닝타임: 2시간 17분 “나는 영원히 살아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는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2011년에 개봉한 작품입니다. 영화의 시작은 어느 어두운 밤 스페인 해안에서 선장과 어부가 낚시 그물을 들어 오래된 조난자의 시신을 발견하면서 시작됩니다. 그들은 시신의 기묘한 징후를 발견하고 그것을 조사하고 있을 때 마법의 삼차창을 발견합니다. 이 삼지창은 바다의 신 포세이돈을 깨우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고, 이를 알게 된 여러 세력들이 삼지창을 차지하기 위해 다투게 되는 과정을 그리게 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기존 시리즈에서 등장한 인물 외에도 새롭게 등장한 도릉리가 많이 등장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잭 스패로우의 과거 연인 안젤리카와 그녀의 아버지인 해적 검은 수염의 등장 등 세계관의 확장과 함께 신기한 보물들이 나오는데 흥미진진한 작품입니다. 5.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2017) 감독: 롭 마샬 관람객: 313만 명 러닝타임: 2시간 17분 “나는 영원히 살아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는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2011년에 개봉한 작품입니다. 영화의 시작은 어느 어두운 밤 스페인 해안에서 선장과 어부가 낚시 그물을 들어 오래된 조난자의 시신을 발견하면서 시작됩니다. 그들은 시신의 기묘한 징후를 발견하고 그것을 조사하고 있을 때 마법의 삼차창을 발견합니다. 이 삼지창은 바다의 신 포세이돈을 깨우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고, 이를 알게 된 여러 세력들이 삼지창을 차지하기 위해 다투게 되는 과정을 그리게 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기존 시리즈에서 등장한 인물 외에도 새롭게 등장한 도릉리가 많이 등장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잭 스패로우의 과거 연인 안젤리카와 그녀의 아버지인 해적 검은 수염의 등장 등 세계관의 확장과 함께 신기한 보물들이 나오는데 흥미진진한 작품입니다. 5.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2017)
감독 : 요아킴 레닝, 에스펜 잔드베르크 관람객 : 304만명 러닝타임: 2시간 9분 ‘세상 끝에서 누군가를 만나야 하니까’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사람은 말이 없다’라는 시리즈 다섯 번째 작품으로 2017년 개봉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그야말로 전작의 이야기를 이어가며 새로운 등장인물과 복잡한 여러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영화의 시작은 잭 스패로우가 살라자르를 꺾고 살아남지만 살라자르는 잭 스패로우에게 복수하기 위해 다시 살아나게 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잭스패로우와 바다 학살자 살라자르 사이의 대결을 주로 다루게 됩니다. 6. 캐리비안의 해적 6 개봉 뉴스감독: 요아킴 레닝, 에스펜 잔드베르크 관람객: 304만명 러닝타임: 2시간 9분 ‘세상 끝에서 누군가를 만나야 하니까’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사람은 말이 없다’라는 시리즈 다섯 번째 작품으로 2017년 개봉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그야말로 전작의 이야기를 이어가며 새로운 등장인물과 복잡한 여러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영화의 시작은 잭 스패로우가 살라자르를 꺾고 살아남지만 살라자르는 잭 스패로우에게 복수하기 위해 다시 살아나게 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잭스패로우와 바다 학살자 살라자르 사이의 대결을 주로 다루게 됩니다. 6. 캐리비안의 해적 6 개봉 소식
캐리비안(カリビアンの6海賊)의 해적 6의 공개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기사를 찾아봐도 계속 미뤄지고 있다는 얘기 말고는 별로 없네요. 새로운 소식을 들을 때마다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어떠세요? 주말에 몰아서 보는건 좋지 않을까요? 이상 임엄지였습니다. 캐리비안(カリビアンの6海賊)의 해적 6의 공개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기사를 찾아봐도 계속 미뤄지고 있다는 얘기 말고는 별로 없네요. 새로운 소식을 들을 때마다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어떠세요? 주말에 몰아서 보는건 좋지 않을까요? 이상 임엄지였습니다.